고민상담
오늘 아버지가 퇴원하고 집으로 오신 날입니다
아직도 췌장 쪽이랑 쓸개 쪽에 후유증이 좀 있으시다고는 하는데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전보다는 나아졌다고 하니 그나마 불행 중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제가 뭐 해야 할지는 반은 알고 반은 모르겠는데 일단은 어떤 계획을 세워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아직도 췌장 쪽이랑 쓸개 쪽에 후유증이 좀 있으시다고는 하는데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전보다는 나아졌다고 하니 그나마 불행 중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제가 뭐 해야 할지는 반은 알고 반은 모르겠는데 일단은 어떤 계획을 세워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