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매우활력있는선비
전 도저희 같이 회사생활하는 사람이어두 오래햇어두
도저히 짜증나는데..윗사람이라 머라고 허지도 못허겟고...하.ㅡㅡㅡㅡㅡㅡㅡㅡㅡ걍 음악들어야 하나?? 내가 떠나야 하나..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미자유로운친구
저됴 사실 회사사람은 아니고
집에 그런 사람 있는데여
뭐 엄청 심하다는 아니지만
좀
그런 사람 안 좋아하는
저로서는
힘들어요. 생리현상이어도 ㅋㅋㅋ 장례식장이나 공공장소에서는 잘 안하는거보면 그 식사 타이밍에 굳이 안해도 죽진 않을 것 같은데 ㅋㅋㅋ 이해가 안가여~
응원하기
항상엄격한전나무
생리적현상이니.. 너무 그러면 얘기를 해야죠
아무리 윗사람이라도 얘기할건 얘기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상대가 기분나쁘던 상대가 불편하다는데 참을 이유는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