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같이밥먹으며 트름 코풀기, 회사에서 앉아서 소리나게 방귀 참을수 있어요?

전 도저희 같이 회사생활하는 사람이어두 오래햇어두

도저히 짜증나는데..윗사람이라 머라고 허지도 못허겟고...하.ㅡㅡㅡㅡㅡㅡㅡㅡㅡ걍 음악들어야 하나?? 내가 떠나야 하나..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됴 사실 회사사람은 아니고

    집에 그런 사람 있는데여

    뭐 엄청 심하다는 아니지만

    그런 사람 안 좋아하는

    저로서는

    힘들어요. 생리현상이어도 ㅋㅋㅋ 장례식장이나 공공장소에서는 잘 안하는거보면 그 식사 타이밍에 굳이 안해도 죽진 않을 것 같은데 ㅋㅋㅋ 이해가 안가여~

  • 생리적현상이니.. 너무 그러면 얘기를 해야죠

    아무리 윗사람이라도 얘기할건 얘기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상대가 기분나쁘던 상대가 불편하다는데 참을 이유는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