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엔 어떤 게 있을까요?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엔 어떤 게 있을까요? 추석 후에 살이 쫌 붙어서 다시 다이어트를 진행 할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을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으로는 닭가슴살, 달걀, 두부, 고구마, 오이, 브로콜리, 양배추, 현미 등이 있습니다.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선택하면 포만감을 주면서도 칼로리가 낮아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물도 충분히 섭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