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구직촉진수당 신청할때 1회차 날이 엇갈리면
구직촉진수당 신청할때 1회차 날이 엇갈리면 사진처럼 월 초 월말 이렇게 받기도 하나요? 만약에 그런다면 한달에 한번씩으로 조정해달라면 해주나요? 주거급여를 받고있는데 구직촉진수당은 소득인정액 계산시에 감액없이100프로 적용되어서 한달에 두번 받으면 주거급여가 탈락 되어서요..만약에 사진처럼된다면 지급일 조정 가능한가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고용·노동
구직촉진수당 신청할때 1회차 날이 엇갈리면 사진처럼 월 초 월말 이렇게 받기도 하나요? 만약에 그런다면 한달에 한번씩으로 조정해달라면 해주나요? 주거급여를 받고있는데 구직촉진수당은 소득인정액 계산시에 감액없이100프로 적용되어서 한달에 두번 받으면 주거급여가 탈락 되어서요..만약에 사진처럼된다면 지급일 조정 가능한가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