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훌륭한토끼90
24.11.08
목에 계속 가래끼는 것처럼 들끓는데 왜이런거죠
음식을 먹으면 목에 가래가 끼는 것처럼 이물질 같은게 느껴집니다 이게 한순간만 그러는 게 아니라 매일 이러는데 이러는 이유가 뭔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11.08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음.... 몸에 먼지가 이물질이 많거나
가장 안좋은건 염증이 있을 가능성이 높아요
병원을 방문하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