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고기와 튀김을 좋아하는데, 고지혈증에 좋은 식단으로 바꾸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고기와 튀김을 좋아하는데요 고지혈증에 좋은 식단으로 바꾸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음....
이럴 때는 에어프라이기를 제안 드릴수 있을것 같아요
우선 에어프라이기로 고기나 튀김류를 먼저 익히세요
그리고 뜨거운 상태로 꺼내서 빵가루를 그대로 묻히세요
그러면 뜨거운 열기로 빵가루가 붙어요
그대로 한번더 에어프라이기 3분만 돌리면 기름을 줄인 튀김이 나와요
맛은 떨어져도ㅛ 대체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