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쿠팡 인센티브 누락됐는데 연락해 보니 공고에 미기입된 사유로 지급이 안 된다네요
제목 그대로입니다 ㅠㅠ
신규 인센티브 보고 지원해서 간 건데
인센티브가 누락돼서 연락해 보니까
한 달 가까이 급여팀은 잠수에
채용팀도 다른 데 문의하라고 서로 떠 넘기더라구요 ㅠ
그냥 넘기려다가 괘씸해서 계속 연락했더니
[쿠펀치 이용을 할줄 모르고 쿠팡지원이 처음인 알바몬이나, 알바천국 통해 인입된 신규 사원님 대상 인센티브 ]라며 전 대상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당시 올라온 공고에 해당 내용은 아예 기입도 안 돼 있었고, 전 신규로 교육받아 근무 진행했으며 근무 당일에 첫 근무 잘했냐는 문자까지 받았어요 ㅎ
올라왔던 공고는 혹시 몰라 캡처해 뒀었는데 저런 내용 기입 아예 안 돼 있었던 게 맞았구요
신고하고 싶은데 노동부로 진정서 제출하면 될까요? 아니면 쿠팡풀필먼트 자체에서 신고할 수 있는 방법도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