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도와주세요 어떻게 짜야할까요
180cm 93kg 골격근량 42kg 돼지 상태입니다 근육량 유지하면서 체지방률 빼고 싶은데 식단 도움 요청드맂니다 어렵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식단도 식단이지만 유산소운동과 근육 운동을 어느 정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야식과 간식을 줄이시고 기름진 음식 와 가공된 음식만 줄이시는 것만 해도 어느 정도 다이어트에 절반은 하시는 것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