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더위쳐
더위쳐23.04.04
살 빼면서 근육 유지하는 식단
살은 빼면서 근육은 탄탄히 잡힐수 있는 식단을 먹으려고 하는데 어떤 방식으로 먹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해당 식단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살을 빼면서 근육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가벼운 운동보다는 조금은 근육 운동이 많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튀긴 음식이나 지방이 많은 음식을 섭취를 하지 마시고 조금만 심심하지만 소스가 없는 닭가슴살등으로
섭취하시고 신선한 야채들로 샐러드로 해서 드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체중 감량을 하면서 근육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근육을 유지하는 것은 감량한 체중과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조절해야 합니다.
근육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이 중요합니다. 근력 운동을 통해 근육을 강화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백질 섭취가 충분해야 하며, 탄수화물과 지방의 섭취는 감소시켜야 합니다.
체중 감량과 근육 유지를 위한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근력 운동을 지속 해주셔야 근육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