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위키새🥝

위키새🥝

채택률 높음

자꾸 자다가 새벽에 깨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다가 깨서 밖을 보니까 어둡고.. 폰으로 시간 확인하니 새벽 3시, 4시 이런 시각입니다...

요즘 수면의 질이 너무 떨어지는데 어떡하죠.

스트레스는 아예 안 받진 않아도 평소랑 비슷한 것 같아요.

전에 커피를 좀 마셨었던 때가 있는데 그때쯤에 자꾸 깨길래 혹시 해서 최근 몇 주는 카페인 입에 안 대는데…. 어떡하죠

수면 보조제 같은 걸 먹어야 할까요.

평소 취침 시간은 11시쯤인 거로 기억합니다. 10시면 졸려서 늦어도 12시는 되기 전에 자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