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특히황홀한하늘다람쥐
아침에 레몬즙이랑 올리브유 먹는게 좋나요 ?
아침공복혈당낮추기 위해 이렇게 먹는게 과연 좋을까요 ? 먹고있긴 한데 긴가민가 해서 여쭤봅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레몬즙과 올리브유는 건강에는 좋지만 공복 혈당을 낮추는 간적적인 역할만 해요
균형 잡힌 식사가 중요하니, 전문가와 상담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레몬즙은 공복에 섭취하면 속쓰림을 유발할 수 있어 위장이 약하시면 권장드리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