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느긋한돌고래111
구운계란에도 충분한 양의 탄수화물이 들어가 있나요?
보통은 운동을 하고나서 구운계란을 섭취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걷기운동만하고 구운계란을 먹으려 하는데,
구운계란에는 단백질뿐만 아니라 탄수화물도 어느정도 들어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계란의 주성분은 단백질이며 탄수화물 함량은 아주 미량입니다.
따라서 구운계란에도 탄수화물은 미량 들어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구운 계란에는 당연히 많지는 않지만 탄수화물도 들어 있지만 거의 별로 없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구운 계란에는 탄수화물이 거의 들어있지 않습니다. 계란은 주로 단백질과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0g 당 탄수화물의 양은 1g 미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