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똑똑한저어새12
건강 주스를 활용 하여 다이어트를 할 수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건강 주스를 활용 하여 다이어트를 할 수가 있을까요? 어떤 종류의 건강 주스가 다이어트를 할때 마시면 효과를 많이 볼수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건강 주스를 활용한 다이어트는 가능하며 특히 다음 주스들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녹색 주스: 케일, 시금치, 샐러리, 오이 등의 채소로 만든 주스는 저칼로리면서 영양이 풍부해 포만감을 주고 체중 관리에 좋습니다.
2. 레몬 디톡스 주스: 물, 레몬, 생강, 약간의 꿀을 섞은 주스는 몸을 디톡스하면서 소화를 돕습니다.
3. 비트 주스: 비트는 혈액 순환과 대사 촉진에 도움을 줘 체중 감량을 지원합니다.
단, 주스만으로 식사를 대체하기보다는 균형 잡힌 식단과 함께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