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럭셔리한쏙독새86
소화에 무리 안가는 야식 있을까요?
새벽에 넘 배고픈데 이것저것 많이 먹고자면 맨날 피부 뒤집어지는데 그러지 않고 먹고 잘 음식이 있을까요? 과일은 제외입니당~~~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삶아서 먹는 요리가 저녁에 야식으로 드셔도 소화하기 편하셔요. 삶은달걀이나 수육, 고구마,감자등이 좋습니다. 잠자기 3시간전에는 가급적 물만 드시고 먹고나서 걷기운동 조금하시면 소화에 도움 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피부에 자극이 간다는것은 장에 자극이 간다는것으로 짜거나 매운 음식은 먹지 않는것이 좋겠으며,
그나마 곤약을 베이스로한 다이어트 간식을 드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죽이나 두부 등 부드럽고 소화가 잘되는 음식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