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봄날의나무
봄날의나무23.04.24
야식으로 먹어도 살 안찌는음식 있나요?
다이어트 까진 아니지만 유지관리중인데 늦은밤이지만 너무 배가 고파서 잠을 못자겠어요ㅜㅜ
혹시 밤에 먹어도 살이 덜찌는 음식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야식으로 먹어도 살이 안찌는 경우는 없습니다.
혹시나 야식을 드신다고 하면 되도록이면 어느 정도 소화를 시키고 주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 배가 고프구나 하시면 따뜻한 우유 한 컵 드시고 주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4.24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배고픔을 줄여주고 칼로리가 낮아 적당히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는 바나나, 두유, 아보카도, 구운계란, 오트밀, 그릭요거트, 두부, 토마토 등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