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치아보험 보장 2년정도 납입 임플란트 할려고 하는데 발치시부터
현대 해상치아보험 14만원 정도 들어바는데 계속 넣어야할까요 다들비싸 다고 하는데 치아 임플런트 대당 200나오고
보장이 풀이라고 해서 4월 이면 2년 째에요
어떤보장이 되는거인지 2년 후부터 풀 보장이라던데
4월이면 2년 인데 임플런트 가능한지 여 쪄 봅니다
치료 마치고 치료비 청구 하는지 임플런트 오래 걸린다하는데 치료 다끝나고 보험료 청구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현대 해상치아보험 14만원 정도 들어바는데 계속 넣어야할까요 다들비싸 다고 하는데 치아 임플런트 대당 200나오고
보장이 풀이라고 해서 4월 이면 2년 째에요
어떤보장이 되는거인지 2년 후부터 풀 보장이라던데
4월이면 2년 인데 임플런트 가능한지 여 쪄 봅니다
치료 마치고 치료비 청구 하는지 임플런트 오래 걸린다하는데 치료 다끝나고 보험료 청구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