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가장 한국인 입맛에 잘맞는 멕시코 요리가 있다면 그게 무엇 인가요? 궁금 합니다. 알려주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다소말캉말캉한짜장면
무조건 무족권 타코타코요!!
타코는 고수 빼달라고 요청하면 한국인들도 케밥, 또띠아처럼 맛나게 먹을 수 있는 요리같아용
특히 사이드로 퀘사디아 강추요!!! 솔직히 그냥 치즈피자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