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한국인 입맛에 잘맞는 멕시코 요리가 있다면?

안녕하세요. 가장 한국인 입맛에 잘맞는 멕시코 요리가 있다면 그게 무엇 인가요? 궁금 합니다. 알려주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무조건 무족권 타코타코요!!

    타코는 고수 빼달라고 요청하면 한국인들도 케밥, 또띠아처럼 맛나게 먹을 수 있는 요리같아용

    특히 사이드로 퀘사디아 강추요!!! 솔직히 그냥 치즈피자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