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영특한쌍봉낙타89
보통 레진을 하고 나면 간장, 카레, 김치, 커피 같은 탈색이 쉬운 음식을 먹지 말라고 하는데
1. 초밥에 찍어먹는 간장이나 음식의 맛을 내기 위해 넣는 간장을 넣은 음식은 먹을 수 있나요?
2. 카페에 가면 보통 커피뿐만 아니라 스무디, 셰이크 종류도 파는데 그건 마실 수 있나요?
3. 김치에 보통 고춧가루가 있는데 씻으면 먹을 수 있나요?
4. 고춧가루가 들어간 음식은 먹을 수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1.간장이 들어간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스무디나 세이크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색소나 당분이 많을 수 있으므로 탈색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3.김치는 씻어 먹을 수 있지만 고춧가루가 남아 있다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