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리포트를 써야 하는데 너무 어려워요.

주제를 정하는것 부터가 어려운데.

서론 본론 끝 이렇게 적어야 하잖아요?

주제는 제가 사회복지과라서 [우리나라 청소년들이 겪고 있는 어려운점, 문제점이 무었이 있는지 작성] 이라는데요 좀 복잡 하네요. 요즘에 청소년들은 겁이 없다? 라기에는 좀 쓸게 없고 od? 라던가..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어려운점 문제점으로 취업이 안되어 파이어족이나 욜로를 추구하는 사회초년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왜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고 이게 무슨 문제나 이익이 있는지 조사하고 리포트 쓰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고교학점제 관련해서 쓰는건 어떠신가요??

    현 고2 09인데 바뀐 입시제도에 대해 말도 많고 학생들의 불만 관련해서도 잘 쓰면 좋은 주제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