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날렵한호박벌238
날렵한호박벌23822.08.16
건강하게 먹고 싶은데 식단좀 알려주세요
요즘 몸이 너무 허해서 건강식을 먹으려고 하는데
건강하게 먹고 싶은데 식단좀 알려주세요
저렴하게 건강하게 먹는법은 찾기 힘들겠죠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금액대가 어느정도인지를 알수없어서 추천드리기 애매하네요.
일반적인 1인분 식사의 금액대인 8천원이라면,
한가지메뉴만 먹기보다는 하루는 국밥 하루는 돈까스 하루는 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다양하게 먹는것만으로도 부족한 영양소가 없어 건강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