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솔직한호아친124
솔직한호아친12422.12.01
살찌우고 싶은데 뭘 먹어야지 좋을까요??
살찌우고 싶은데 막상 아무거나 먹으면 건강에 안좋을꺼 같아서요
건강한 식단 추천좀 해주세요 그리고 자주 먹을 수 있는 음식들좀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체중증가를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식사횟수를 늘리는것입니다.
가능하다면 하루에 4끼를 드시거나 간식을 최소 2번 이상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