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근비대 다이어트 식단으로 후지를 먹고 있는데 닭다리살로 대체해도 될까요?
현재 근비대와 다이어트 식단으로 후지를 주로 먹고 있는데 좀 물려서 그런데 닭다리살로 대체될까요 껍질도 같이 에어프라이어에 돌릴예정인데 대신 양을 늘리고 탄수를 줄여서 칼로리를 닭다리살로만 주로 채울 예정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러시면 되도록이면 껍질은 빼시고 살로만 드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껍질에도 지방이 많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