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아기들에게 분유를 타서 먹이는 이유가 뭔가요?
아기들이 먹는 분유가루를 물에 타서 데워서 먹이잖아요. 처음부터 우유처럼 액체형태로 나와도 될텐데 분유로 제품들이 나오는 이유가 뭔가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아기들에게 분유를 타서 먹이는 이유는 분유가 가루 형태로 나오는 것이 보관과 유통에 더 용이하고 신선도를 유지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또한 물에 타서 먹이면 아기의 필요에 맞는 농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