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가 소심해서 알바를 할때 위축되는 스타일인데요ㅠ
이것때문에 할수있는것도 못하게 되고 서비스마인드도 제대로 못 가지는거같아요ㅠ 경험이 많이 없다보니 잘못 대처하거나 실수할까봐 항상 위축되어있어요...이런걸 어떻게 고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이것때문에 할수있는것도 못하게 되고 서비스마인드도 제대로 못 가지는거같아요ㅠ 경험이 많이 없다보니 잘못 대처하거나 실수할까봐 항상 위축되어있어요...이런걸 어떻게 고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