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가 소심해서 알바를 할때 위축되는 스타일인데요ㅠ

이것때문에 할수있는것도 못하게 되고 서비스마인드도 제대로 못 가지는거같아요ㅠ 경험이 많이 없다보니 잘못 대처하거나 실수할까봐 항상 위축되어있어요...이런걸 어떻게 고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알바하시는 유형이 구체적으로 서비스 어떤 쪽 업무일까요?!

    저는 현재 많은 아이들과 학무모님들 상대하는 직업을 가지고있습니다

    대학 중간 졸업후 현직업을 가지기전까지 많은 서비스직을 많이 하였는데 오늘보고 말사이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손님이 필요로 하는게 무엇인지 찾아보세요 아이와 함께 있을때 필요한게 무엇인지. 내가있는공간에서 손님들이 기분좋게 있는상황을 많들어보세요 하나하나 격파해가며 모든손님이 웃고계실때 짜증내려던 손님도 참을줄아는 손님으로 바뀔거에요. 내가 불편하면 서비스를 받는 손님도 불편합니다. 

    자신감가지고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 위축되거나 자신감이 없어지면 끝도없이 자신감도 떨어지고 위축되더라구요. 일단 자신을 믿고 자신감을 먼저 가져보싴는걸 추첨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