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월세 도어락 고장시 누가 부담하는게 맞는건가요.
한 원룸에서 4년 좀 안되게 살고 있는데요
도어락이 고장나서 (기기 이상)
비용이 14만원 나왔습니다
집주인은 반반 부담하자 하는데
노후화로 인한 기기인상은 집주인이 다 부담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법률
한 원룸에서 4년 좀 안되게 살고 있는데요
도어락이 고장나서 (기기 이상)
비용이 14만원 나왔습니다
집주인은 반반 부담하자 하는데
노후화로 인한 기기인상은 집주인이 다 부담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