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눈부신뜸부기147
눈부신뜸부기14722.12.12
단백질과 보충제 섭취 시기가 궁금합니다
운동을 1주일 2~3회 정도 하는데요
부족한 단백질을 채우기 위해 운동전에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보충제 먹을때도있고 달걀이나 닭가슴살을 먹을때도 있구요.
근데 운동전과 후 중에 단백질을 섭취해야 더 도움이 되는때는 언제인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이론상으로는 운동후에 먹는것이 근육의 성장에 도움이 되기는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그러한 환경이나 조건을 만들기가 어렵기 때문에 식사전에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