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훤칠한어치246
훤칠한어치24623.05.21
멸치가 칼슘이 제일 많이 들어있을까요?
뼈건강을 위해서라도 칼슘을 섭취를 늘려보려하는데 영양제를 챙겨먹기보단 음식으로 조금씩 섭취를 해볼까하는데요 평상시에 우유는 마시고 있어요. 칼슘이 제일 많이 든게 멸치 인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칼슘이 많이 들어가 있는 음식으로는 우유는 드신다고하니 멸치나 그리고 우유로 만든 유 제품들 치즈나 요구르트 같은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등푸른 생선종류에도 많이 들어있고 되도록이면 뼈 채로 먹는 세꼬시도 좋습니다.
그리고 콩이나 콩으로 만든 두부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