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24.10.06
단음식이나 단과자등 단걸 마니먹음 혈당?
안녕하세요. 단음식이나 단과자나 음료등을 단걸 마니 먹게되면 몸안에 혈당이 높아지나요? 이런걸 아에 안먹거나 하면 혈당이 떨어지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0.06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단음식이나 단과자를 다량으로 섭취하면 혈당을 올리는데 영향을 미치므로 좋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