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데이트를 하는데 핸드폰을 하는게 잘못인가요? 아니면 상관이 없는걸까요?
데이트를 하는데 핸드폰을 하는게 잘못인가요? 아니면 상관이 없는걸까요. 제가 데이트 중에 종종 핸드폰을 보는 경우가 있는데요. 가끔 여자친구에게 혼나거든요. 데이트중에 왜 핸드폰을 보냐구요. 종종 핸드폰을 보는것도 잘못일까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데이트를 하는데 핸드폰을 하는게 잘못인가요? 아니면 상관이 없는걸까요. 제가 데이트 중에 종종 핸드폰을 보는 경우가 있는데요. 가끔 여자친구에게 혼나거든요. 데이트중에 왜 핸드폰을 보냐구요. 종종 핸드폰을 보는것도 잘못일까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