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로 좀 게으른데 우울함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요?
일년 넘게 재택을 하고 있는데 게으르고 귀찮아서 밖에 나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점점 우울감이 늘어나고 있는데 밖으로 나가지 않고 극복할 만한 방법이 있을까요?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일년 넘게 재택을 하고 있는데 게으르고 귀찮아서 밖에 나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점점 우울감이 늘어나고 있는데 밖으로 나가지 않고 극복할 만한 방법이 있을까요?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