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저는 중증장애인이에요.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때 사고로 중증 장애인이 됐어요 휠체어를 타고 다녀야 되고 무엇을 하든 남의 도움이 필요한 상태에요 그래서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고 왜 살아야 하는지 모르겠고 차라리 사고 났을 때 바로 죽었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라는 생각도 드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때 사고로 중증 장애인이 됐어요 휠체어를 타고 다녀야 되고 무엇을 하든 남의 도움이 필요한 상태에요 그래서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고 왜 살아야 하는지 모르겠고 차라리 사고 났을 때 바로 죽었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라는 생각도 드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