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굉장한까치37
굉장한까치3722.11.11
다이어트하는데 닭가슴살 식단 위주로만 해도 괜찮나요?
요즘 다이어트를 하는데
아침에 단백질을 마시고 점심엔 귀찮아서 닭가슴살 위주로 먹습니다
저녁엔 조금 먹고싶은거로 먹는데 괜첞은 영양식인거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1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가능하다면 아침에 닭가슴살을 먹고 점심에 프로틴쉐이크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저녁식사를 하실때에 가급적 면요리나 빵은 드시지 않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