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수

김지수

채택률 높음

오이소박이 버무림 관련 질문 있습니다

오이소박이 양념 버무릴때

왜 다 잘라서 (토막내서) 안버무리고

칼집을 끝에만 남기고 속에다 힘들게 넣을까요

애초에 토막내서 하면 먹을때 자르거나 깨물때 양념 튀거나 불편한거 없을테고

버무릴때도 쉬울텐데말이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양념을 잘베게 하려면 오이를 4등분 한 후에 그안에 넣어야 해요,

    그런 이유로 김장김치도 그렇게 담가요,

    다만 2~3일 안에 다 먹을거면 그렇게 담글 필요가 없어요,

    김치도 겉절이는 그렇게 하잖아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