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김지수
오이소박이 양념 버무릴때
왜 다 잘라서 (토막내서) 안버무리고
칼집을 끝에만 남기고 속에다 힘들게 넣을까요
애초에 토막내서 하면 먹을때 자르거나 깨물때 양념 튀거나 불편한거 없을테고
버무릴때도 쉬울텐데말이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수리무
양념을 잘베게 하려면 오이를 4등분 한 후에 그안에 넣어야 해요,
그런 이유로 김장김치도 그렇게 담가요,
다만 2~3일 안에 다 먹을거면 그렇게 담글 필요가 없어요,
김치도 겉절이는 그렇게 하잖아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