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지중해식 케토제닉 dash 다이어트 중에 어떤 식단이 건강에 좋은건가요?
지중해식이나 케토제닉 dash 다이어트등 여러 식단의 장단점과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알고 싶습니다. 개인의 건강 목표에 맞춰 어떤 식단을 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지중해식 다이어트는 심장 건강에 좋고,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지만, 지방 섭취가 많은 수 있어요
케토제닉은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지만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이 낮아요
데쉬 다이어는 혈압 조절에 효과적인고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할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