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한결같이매혹적인라임나무
채택률 높음
밤낮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바꾸면 좋을까요?ㅠㅠ
제가 밤낮이 바껴서 해가 뜨면 자기도 하고 아예 밤새우고 저녁까지 참아서 11-12시쯤에 잠에 들고 9시간정도 자고 일어나도 저녁이 지나고 새벽 1-2시가 되어도 잠이 잘 안와요…어떻게 해야될까요?ㅠㅠ
멜라토닌 젤리 잠에 도움된다던데 추천하신가요??
고민상담
한결같이매혹적인라임나무
제가 밤낮이 바껴서 해가 뜨면 자기도 하고 아예 밤새우고 저녁까지 참아서 11-12시쯤에 잠에 들고 9시간정도 자고 일어나도 저녁이 지나고 새벽 1-2시가 되어도 잠이 잘 안와요…어떻게 해야될까요?ㅠㅠ
멜라토닌 젤리 잠에 도움된다던데 추천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