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삼겹살굽기
김치가 가진 영양성분은 무엇인가요?
김치는 한국인들에게 절대 빠질 수 없는 음식인데요. 김치가 어떤 영양소를 가지고 있으며 몸에 좋은 부분이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발효식품인 김치에는 프로바이오틱스 등이 풍부하데 함유되어있으며 식이섬유가 장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김치는 원물만 보면 단순하게 식이섬유랍니다.
그런데 이게 발효가 되면서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많이 배출을 해요
그 과정에서 장건강에 좋은 역할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