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경건한개미새67
다이어트에는 유산소 운동이 왜 좋은건가요?
흔히 살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를 할 때는 근력 운동보다는 유산소 운동이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그렇다면 어떤 원리로 그런 것인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할때 유산소 운동이 효과 적입니다.
유산소 운동이 칼로리 소모량이 높기 때문이죠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유산소 운동은 산소 대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힘을 내어야 하는 운동을 말하는데요. 지방을 태우고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운동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유산소운동을 하면 우리몸의 신진대사율을 높여주고 칼로리 소비에 도움를 주어 다이어트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