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피싱 현금화수거에 대하여 질문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보이스피싱 현금화수거를 해서22년도에 재판을 받고 불구속으로 해서 23년도에 가석방을 받아 나왔습니다.

혹시 아직도 남아 있는지 어디로 전화하면 알수 있는지 궁금한데 제가 사건번호도 모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나중에 남친이나 남편 될 사람한테 미리 말해야겠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아직도 남아있다는 게 무슨 말씀이신지 알기 어렵습니다. 전과에 대한 것이라면 벌금형 이상의 형사처벌은 그 집행유예나 집행 여부에 관계 없이 그대로 남아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