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런닝을 할때 물을 많이 마시지 말라고하던데 왜 그런거죠?
런닝을 할때 물을 많이 마시지 말라고하던데 왜 그런거죠? 하프마라톤을 하는걸 봤는데요. 중간중간에 물을 먹는구간이있는데요. 물을 많이 먹지 멀라고하더하구요. 땀이 엄청나단데 수분을 충분히 보충하는게 좋을거 같은데 먹지말고 뱉으라고도 하더라구요. 왜 그런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포츠·운동
런닝을 할때 물을 많이 마시지 말라고하던데 왜 그런거죠? 하프마라톤을 하는걸 봤는데요. 중간중간에 물을 먹는구간이있는데요. 물을 많이 먹지 멀라고하더하구요. 땀이 엄청나단데 수분을 충분히 보충하는게 좋을거 같은데 먹지말고 뱉으라고도 하더라구요. 왜 그런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