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당찬바구미81
아기 분유가루 먹으면 살찐다는데 사실인가요?
요즘 살찌는데 진심이라 우연찮게 아기분유 가루 먹으면 살이 찐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살이 너무 찌고 싶어 질문남겨요 ㅜㅜ 답변부탁 드릴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한 체중증가를 위해서는 근력운동을 병행하면서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아기 분유 가루를 먹는 것이 살을 찌게 하는 직접적인 원인은 아닙니다. 아기 분유는 주로 영양히 풍부하고 칼로리가 높지만 그것만으로 살이 찌는 것은 아니며 살이 찌려면 건강한 칼로리(고단백, 고칼로리 음식)을 균형있게 섭취하고 근력운동을 통해 근육량을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분유는 아기의 영양소를 위해 설계된 것이므로 성인에게는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