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갈수록달달한모델
채택률 높음
생리전증후군이 좀 심한 것 같아요 치료받아야하나요?
생리전 증후군이 있는 것 같은데,
생리전만 되면 유독
조그마한거에 참지 못할 분노가 차오르다가 내가 왜이러지 하고 갑자기 엄청 우울해지네요
조그마한 일이라고하면 직장에서는 괜찮은데..ㅠㅠ
집에와서 설거지를 하는데 잘 안닦이면 참을수없는 화남이 갑자기 차오르기도 하고
조금만 더러워도 짜증이 너무 너요
남편한테 어떤걸 부탁했는데 좀 성에 안찰정도로 했거나
사와달라고 부탁한건데 다른 제품을 사왔다던가..
아니면 남편한테 말을 걸었는데 대답이 조금이라도 퉁명스럽다던가.. 평소엔 말투에 신경듀 안쓰는데ㅠㅠ
남편한테 화를 내진 않지만 너무 화나다가 내가 왜이러지싶어 우울하네요..
산부인과를 가야하는지 정신과를 가야하는지
치료를 받아야할정도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