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고기를 먹을때 밥이랑 먹나요? 밥없이 드시나요?
육식파라 고기를 많이 좋아하는데요. 대패삼겹살도 좋아하고 두꺼운고기도 좋아하고 가리지를 않습니다. 그런데 저는 고기를 먹을때 꼭 고기와 밥을 같이 먹는데 사람에 따라 고기만 드시는분도 계시더라고요. 여러분은 고기를 먹을때 어떻게 드세요?
생활
육식파라 고기를 많이 좋아하는데요. 대패삼겹살도 좋아하고 두꺼운고기도 좋아하고 가리지를 않습니다. 그런데 저는 고기를 먹을때 꼭 고기와 밥을 같이 먹는데 사람에 따라 고기만 드시는분도 계시더라고요. 여러분은 고기를 먹을때 어떻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