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현과민
위가 노화로 소화가 않돼는데 효소는 어떨까요
검진할때마다 위노화라고 해서 속상합니다 소화는 잘않되고 배는 자주고프고 양배추파인애플효소가 있더라구요 그거 먹은면 좀괜찮더라구요 더좋은것도 있으면 알려주세요내년이면 5ㅇ입니다 소화가 잘않돼니까 살도 찌고ㅠ 좋은말씀 기대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소화 개선을 위해 프로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게 좋아요
또한 생강차나 페퍼민트 차도 도움을 줄수 잇으니 참고해서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