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발랄피노키오입니다.
많이 힘드신가보네요. 사람들마다 푸는 방법은 다르겠지만 제가 효과를 본 방법 두 가지 귀뜸드릴게요.
하나. 작은 선행하기. 예를 들어 커피를 나눈다던지 대신 심부름도 해주고 선플을 단다든지요. 괜찮은 사람이 되는 거죠. 몸도 움직이구요.
둘. 좋은 노래를 듣는 겁니다. 제가 힘들 때 듣는 음악은 거북이의 빙고와 You raise me up입니다.
정말 효과가 있습니다. 해보시고 효과 보시면 주변과 나눠 주세요. 그리고 많이 웃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