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와이프 생일선물 추천이요~~~~~~~

ㅎㅎㅎ결혼 16년차인데...와이프 생일선물로 뭐가 좋을까요?? 푱소에도 가지고 싶은거 그냥 잘사주는 편이라 딱히 뭘 사줘야 할지...제 맘대로 사주면 싫어하고 해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평소에. 잘 사주는데. 뭘 또 생일 선물 까지.. ㅎㅎ. 전 무조건 현금이 좋고. 인터넷 쇼핑물에서 봐둔 쇼핑 바구니 봐 놓은 것 남편 보고 카드 결제 하라고 한 후. 몽땅 사 재기. 하죠?? 백화점 가면. 다 싹쓸이 해야 직성이 풀려. 가급적. 인터넷상에서. 해결 합니다..

  • 엄청 따뜻한 분이시네요!!

    어떤 걸 하셔도 와이프분이 행복하실 것 같아요 ♥

    주문제작케이크 같은 건 어떠신가요!!

    받으면 다들 엄청 감동 받더라고요

    목걸이나 반지 같은 악세사리는 보통 무난 + 포인트로 예쁨

    정도면 다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지갑도 괜찮은 것 같은데 하나 추천해드리자면

    페넥 지갑 예쁜 것 같아요!! ㅎㅎ

  • 그럴땐 가장 무난한게 상품권인것같아요.

    현명힌 와이프라면 자길 위해서만 쓰는게 아닌

    뭔가 우리를 위해서 쓰면서도 기념일을 좋은 기억으로

    간직하는 현명함을 보이지 않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