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18개월아기 감기약처방시 항생제는 어느정도까지?
성별
여성
나이대
1
18개월된 아기가 코감기쪽이 자주걸리는데항생제처방 이 됩니다.
자주 항생제를 복용하면 아이한테 안좋은거아닌가요?
나중에 항생제가 듣지않아 더 쎄게 처방을해야한다는 말도들어서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1
18개월된 아기가 코감기쪽이 자주걸리는데항생제처방 이 됩니다.
자주 항생제를 복용하면 아이한테 안좋은거아닌가요?
나중에 항생제가 듣지않아 더 쎄게 처방을해야한다는 말도들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