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코인별☆
코인별☆22.08.03
수술후 영양.식단 조절하는 법
안녕하세요.
지난 8월2일 집사람이 통증으로 근종 수술을 했습니다.
음식.요리에 대해 왕초보인 저에게 큰 고민거리가 생겼습니다.
영양.식단으로 어떤것이 좋을가요?
전문가님들에게 간절하게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면역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오메가3가 풍부한 식사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비타민C는 과일에 많고 오메가3는 해산물에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