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보험을 든 한국시민권자가 한국 국적을 포기하고 미국국적을 취득하면 한국에서 든 보험은 자동으로 없어지는 건가요? 아니면 보상 받을수 있는건가요?
보험을 든 한국시민권자가 한국 국적을 포기하고 미국국적을 취득하면 한국에서 든 보험은 자동으로 없어지는 건가요? 아니면 보상 받을수 있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보험을 든 한국시민권자가 한국 국적을 포기하고 미국국적을 취득하면 한국에서 든 보험은 자동으로 없어지는 건가요? 아니면 보상 받을수 있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