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용·노동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저희 회사는 여름 휴가 날짜가 딱히 정해진건 없어요. 개인 연차에서 여름 휴가를 제외하기 때문에 길게는 일주일 짧게는 1~2일정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 여름 휴가는 7월 과 8~9월 중에 고르려고 하는데요. 어느달이 여름휴가 가기에 딱 좋을 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차충현 노무사
월드노무법인
∙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회사에 채용된 노무사가 아니다 보니 시간 선택이 자유롭다는 점에서 비성수기(9월) 때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보다 다양한 의견을 얻고자 하신다면 "생활꿀팁카테고리"에 질의하시기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108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정동현 노무사
정훈 노무사사무실
안녕하세요. 정동현 노무사입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8월에 계획을 잡고 여름휴가를 가는 비율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종영 노무사
조은노무법인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국내 여행 기준이라면 7월은 장마가 있고 8월은 성수기이므로, 9월이 비교적 괜찮을 수 있습니다.
다만 9월에 휴가를 간다면 일정의 선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강희곤 노무사
노무법인 서앤강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위 질의 사항은 법적인 조언은이 필요한 사안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사정에 맞는 시기로 일정을 잡으시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본 카테고리는 여러 대중간 의견을 교환하고 청취하는 기능은 제한되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