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연말에 회사에 취업하면 건강검진을 당해년도에는 안받아도 되나요?
12월 말 즈음에 이직으로 새로운 회사에 취직하게 됐을 때, 그 전 회사에서 건강검진을 안받았을 경우, 그해 건강검진을 안받아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과태료를 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12월 말 즈음에 이직으로 새로운 회사에 취직하게 됐을 때, 그 전 회사에서 건강검진을 안받았을 경우, 그해 건강검진을 안받아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과태료를 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